•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4 찾아가는 복지오락관 감사제 개최.jpg 
양평군 및 양평군 5개 복지기관은 지난 11월 28일과 12월 5일 양일에 걸쳐 양서면과 양동면에서 ‘2018 찾아가는 복지 5樂관 감사제’를 개최했다.
 
복지5樂관은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양평군노인복지관,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5개 기관이 문화 및 복지 분야에서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끼는 외곽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섯가지의 즐거움을 주기위해 매주 “찾아가는 복지 5樂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감사제는 그동안 참여해주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됐으며 그동안 참여하신분들의 활동 동영상 상영, 어르신 작품 전시, 초청가수 공연, 각종 체험 프로그램 진행 등 함께 흥겨운 시간을 갖고 마무리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양평군에서 먼곳까지와서 프로그램을 진행해줘서 고맙다며 내년에도 이런 프로그램이 계속 진행되었으면 한다”라며 아쉬움을 전하기도 하셨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관 관계자는 “거리가 멀어 다소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거리가 멀다는 이유로 혜택을 받지못했던 어르신들 등 주민이 복지, 문화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시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평군에서는 군민들의 복지 접근성 향상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등을 위해 ‘찾아가는 복지5樂관’ 사업등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2018 찾아가는 복지 5樂관 감사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