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06 건설기계개별연명 성금 전달.jpg

 

[양평군 이계찬기자]=(사)건설기계개별연명 사업자협의회 양평군지회(회장 이승용)에서는 지난 21일 양평군에 해해피나눔성금으로 240만원을 기탁했다.

 

(사)건설기계개별연명 사업자협의회 양평군지회는 희망릴레이집수리 사업, 사랑의 연탄 나누기 성금 전달 등 양평군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전개 중이며, 이번 성금은 공사 시 지역장비·인력을 우선 사용하도록 군차원에서 협조해준 덕분에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금액을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복지사업에 환원할 수 있었다.

 

이승용 회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지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사회의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해주시는 (사)건설기계개별연명 사업자협의회 양평군지회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저소득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의 : ☎ 031-770-2142, 해피나눔계좌 : 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건설기계개별연명 사업자협의회 양평군지회,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