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캡처.jpg

 

[양평군 이계찬기자]=정동균 양평군수 후보는 5월 11일 분야별 대표 공약을 발표했다. 그 세 번째는 경제와 중소상공인 분야로 경제 분야는 토종자원 클러스터와 발효 밸리를, 중소상공인 분야는 시장상권과 스마트 스토어 활성화 지원을 약속했다.

 

정동균 양평군수 후보는 “토종자원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우리의 미래 먹거리”라며 “사회적, 경제적으로 양평의 미래를 위한 준비로 불과 5년 안에 저 정동균의 생각이 맞았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되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민선 7기에서 추진 중인 토종자원 클러스터 구축 사업은 최근 양평군의회에서 예산이 삭감되며 사업 확장에 난항을 겪어 왔다. 정동균 양평군수 후보는 “민선 8기에는 토종자원 클러스터 구축으로 건강한 양평, 풍요로운 양평을 위한 기틀을 확보할 것이며, 이를 이용한 발효식품 제조, 판매 밸리를 조성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양평의 경제를 일으켜 세우는 구심점으로 삼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중소상공인을 위한 공약으로 시장상권 활성화와 스마트 스토어 활성화 지원을 약속했다. 민선 7기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 본원을 양평에 유치한 정동균 양평군수 후보는 “소상공인 지원사업, 상권 영향 분석, 소상공인 교육, 전통시장 지원사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장상권 활성화를 모색 중”이라며 “특색있는 시장, 청년이 찾아오는 시장을 반드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스마트 스토어 활성화 지원을 약속했다. 이미 스마트 스토어 창업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했던 정동균 양평군수 후보는 “스마트 스토어 창업 지원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정동균 예비후보 캠프는 5/3~5/6 세대별 대표 공약을, 5/9~5/20 20개 분야별 대표 공약을, 5/23~5/26 12개 읍면별 대표 공약을 순차적으로 매일 발표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동균 양평군수 후보, 분야별 대표 공약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