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1 사통팔달 간담회(2).jpg

 

[양평군 이계찬기자]=양평군(군수 전진선)은 22일, 양평군 보훈회관 4층 대회의실에서 ‘사통팔달 간담회(시장경제분야)’를 개최했다.

 

군은 앞선 지난해 총괄, 사회복지, 문화·체육·관광 분야를 주제로 3회의 간담회를 개최했으며, 4회차를 맞아 올해 처음 개최된 이번 간담회에는 관내 시장경제분야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단체장 및 회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관련 부서장들의 주요 현안 사업 설명, 전진선 군수의 민선 8기 군정 비전 설명과 정책 소개, 단체장·회원들과 군정 전반에 대한 질의응답 등이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한 사회단체장은 “한 단체를 대표하고 있지만 군수와 직접 의견을 교류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런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준 군에 감사하다.”며, “특정 단체 회원이나 일부 산업 종사자들만을 위한 정책이 아닌, 우리 모두가 만족하는 양평군의 발전을 위한 정책을 위해 우리도 군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민선 8기가 추구하는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의 실현을 위해 관내 곳곳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시장경제 분야의 단체 회원 여러분과의 소통창구를 만들었다.”며,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통하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장경제 정책을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은 분기별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회단체와 지속적인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시장경제분야 ‘사통팔달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