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여주학생미술전시회6.jpg
여주시청(문화관광과)에서 주최하고, 여주미술교과연구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여주시 학생미술 전시회가 10월 17일 수요일 여주시민회관 전시실(다목적실)에서 열린다.

여주시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경험과 내면, 성장, 열정 등을 모두 모아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고 학부모님들과 여주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주시에 아직 미술관, 전시실이 마련되지 않아 평소 다양한 미술작품들을 보고 느낄 수 없는 실정이지만 이번 전시회를 통해 나의 작품을 만드는 것과 전시 준비를 위한 작품을 설치, 다양한 작품 관람 등의 과정을 통해 미적 감각 및 호기심을 충족시키고자 한다.

경기관광고등학교 김지현 학생 대표는 ‘비록 미술에 대한 경험과 노력, 지식 등이 아직은 많이 미숙한 학생들의 작품이지만 자신의 개성에 맞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각자의 마음을 화폭에 담아 표현하였다’며 많은 칭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여주교육지원청교육장(강무빈)은 “타인의 작품을 보며 서로 배려하고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미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하였고, 여주시장(이항진)은 “창작활동을 통해 미래를 건설하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본 전시를 준비하여 주신 여주미술교과연구회(회장-경기관광고등학교 이현준) 선생님들과 지도교사 선생님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낸다.”고 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3회 여주시 학생미술 전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