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수기 공모전에 교사와 학생 함께 우수상 수상.
◦ 여주여자중학교평창 동계올림픽 관련 다양한 분야(인증샷공모전, 영상공모전, 수기공모전) 수상 영광 얻어
체험수기 공모전(3).jpg
2018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대회를 기념하고 올림픽 정신 및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교육과정평가원과 스포츠 조선이 공동 주관한 수기 공모전 행사에서 여주여자중학교(교장 방태호)는 교사 부문과 학생 부문에 수기를 응모하여 두 분야 모두 우수상(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여주여자중학교는 평창 동계올림픽 입장권 인증샷 최우수상, 영상공모전 대상(수호랑상)에 이어 수기 공모전(우수상)까지 수상하면서 평창 올림픽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내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

‘<평창 올림픽>이라는 인생의 한 페이지를 남기다’란 주제로 우수상을 수상한 이혜안(여주여자중학교 2학년)학생은 “평창 올림픽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수기를 쓰고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니 너무 기쁘다. 평창 올림픽이 평생 좋은 기억으로 오래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평창 동계올림픽, 잊지 못할 꿈의 이야기’로 수상한 채용기 교사는 “학생들과 함께 올림픽을 준비하고 관람하며 설레고 즐거웠는데 이렇게 제자와 함께 수상할 수 있어서 더없이 행복하고 의미가 있다”고 소감을 발표했다.

이번 체험 수기 공모전은 전국 초중고 학생들과 교사들을 대상으로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현장의 소중한 체험들을 모았으며 시·도별 1단계 심사와 6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2단계 심사를 통해 교사 8명, 학생 24명, 총 32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교육지원청,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기념 수기 공모전 교사 학생 함께 우수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