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추가01_여주시 2018 여주시 취업박람회 열린다.jpg 
여주시는 기업의 우수인재 채용과 구직 시민의 폭넓은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여주대학교 용마체육관에서 ‘2018 여주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여주시와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주최하고 여주시 평생학습센터, 여주시 노인복지관, 여주지역자활센터, 여주대학교,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대한노인회 여주시노인취업센터 등 여주시 취업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취업 박람회에는 팔도, 쿠팡, 에이스침대, 실리코리아, 이앤원 등 지역의 우수한 20개 기업이 참여하여 사무 ‧ 서비스 ‧ 물류 ‧ 생산 · 영업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18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 면접관과 구직자간에 현장 면접을 통해 취업이 이루어지며
부대행사로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컨설팅, 지문인적성검사, 취업타로카드, 무료사진촬영,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등 다양한 취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가 대규모로 개최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든 연령대의 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취업 희망 시민은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해 취업 성공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일자리센터(031-887-2691 ~ 2694)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2018년 취업박람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