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04- 여주시 주민자치위원장 협의회 총회 개최 (1).jpg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지난 20일(목) 오학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이항진 여주시장, 유필선 의회의장, 박시선 의원, 12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간사,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는 여주시 주민자치의 발전과 지역화합에 기여한 이임 주민자치위원장 5명에 대한 공로패 전달을 시작으로, 2019년도 감사보고와 2020년도 주민자치위원회협의회장 선출로 진행됐다.
 
그동안 여주시 주민자치를 위해 고생하신 이임위원장들에게 이항진시장이 직접 공로패를 전수하였고, 여주시의회 유필선 의장, 박시선의원도 이임위원장 및 신입 위원장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이항진 시장은 “코로나19로 여주시 화훼농가와 시설채소농가, 소상공인까지 직격탄을 맞았다. 19 확산 예방 홍보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으며, 본인 건강이 제일 중요하므로, 충분한 휴식으로 건강상태를 유지해야 한다고도 말했다.
제5대 협의회장으로 선출된 강종남 회장은 “2020년에도 여주시 주민자치 축제,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 워크숍,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및 우수사례 공모 도전 등 주민자치의 위상을 높이기 위하여 추진할 사항이 많다.”며, “주민자치의 발전을 위하여 책임감을 가지고 성공적인 한해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다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주민자치위원장 협의회 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