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2 경기도 자원봉사 우수수요처 선정 (3).jpg

 

[양평군 이계찬기자]=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기용)에서는 지난 27일 ‘2021 경기도 자원봉사 우수수요처’로 선정된 양평군체육회와 국립교통재활병원에 자원봉사 우수수요처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서는 매년 체계적인 자원봉사 관리, 자원봉사센터와의 연계성, 자원봉사자 만족도 등 도내 자원봉사활동이 우수한 기관을 대상으로 우수수요처를 선정한다.

 

이에, 1365자원봉사 포털사이트를 사용하는 수요처를 대상으로 자원봉사 협력체계가 우수하고 봉사자들의 봉사활동 관리가 잘 이루어지는 양평군체육회와 국립교통재활병원 2개소가 포함된 도내 총 56개소가 우수수요처로 선정됐다.

 

양평군체육회는 양평군민의 체육을 통한 행복한 자아실현을 위해 각종 체육행사 및 체육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서 자원봉사와 연계한 건강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국립교통재활병원은 국토교통부가 설립한 교통사고 후유 장애인을 위한 공공의료기관으로 국내 유일의 교통사고 전문 재활병원이다. 코로나19로 대형병원의 외부출입자에 대한 방역이 강화되면서 출입시 발열체크, 방문이력·문진표 작성 등 봉사자와 연계해 자원봉사를 활성화한 점을 인정받았다.

 

윤기용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올해 또한 변치 않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힘써주신 관내 158개소 자원봉사수요처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수요처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체계적인 봉사활동 관리와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체육회·국립교통재활병원, 2021 경기도 자원봉사 우수수요처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