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7.jpg


[이천시 이승철기자]=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오남1리 마을자치회(회장 이상용)가 지난 24일 장호원읍 오남리 재래시장 무대에서 “2022년 장호원읍 오남1리 치맥페스티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치맥페스티벌 에서는 2022년 올해 오남1리 마을자치회 현황보고를 시작으로 밴드, 통기타 등 지역동아리 연주에 맞춰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되었다.

 

오남1리 치맥페스티벌은 2022년 마을자치 활성화 공모사업으로 추진되었으며 치킨 200마리 등 현장의 마을자치회원들과 합심하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5.jpg

 

오남1리 치맥페스티벌은 상인과 주민의 상생 및 발전을 위하여 개최가 되었으며 마을자치회장 주도로 간단한 주민의 애로사항을 듣는 간담회도 진행 되었다.

 

이상용 마을자치회장은 “이 날 페스티벌로 인하여 오남1리를 넘어서 장호원읍의 화합의 장이 되기를 소망한다”면서 “앞으로 나눔과 감사의 마음을 실천 할수 있는 따뜻한 마을자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병재 읍장은“경기 침체 및 코로나19 재유행에 따라 생활을 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데 마을축제 하나로 우리 읍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다” 며 “축제로 인하여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많이 듣고 장호원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년 장호원읍 오남1리 치맥페스티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