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1_여주시 부동산중개업자와의 신년인사회 등 (1).jpg 
여주시는 지난 1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여주시지회 회원(지회장 정석대) 약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투명한 부동산 중개문화 확립을 위한 간담회」 를 개최했다.
 
시 관계자는 2018년 여주시 부동산 관련 업무 설명, 세법 개정에 따른 세율 설명, 역세권 개발사업 관련 설명, 신청사 개발사업 관련 설명 등 시정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공유를 바탕으로 투명한 부동산 중개문화를 조성하고, 개업공인중개사의 전문성을 제고하고자 간담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여주시는 부동산중개업소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관내 부동산 관련 정책에 대한 질의·응답과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 발전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수렴하기 위해 귀를 세우는 한편, “여주의 발전을 위해 공인중개사 여러분이 함께 노력하여야 하며, 여주 시정과 지역발전을 위한 고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여주시지회 정석대 지회장은 "이번 투명한 부동산 중개문화 확립을 위한 간담회를 통하여 시정업무에 대한 설명 및 회원들의 질의·응답 등을 통해 공인중개사들이 시정에 한발 다가가는 뜻깊은 자리였다." 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간담회와 더불어 진행된 기탁식에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여주시지회가 이웃돕기 성금 228여만원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투명한 부동산 중개문화 확립을 위한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