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1 사진공모전 대상(하늘에서 바라본 배다리).jpg
양평군은 가을여행주간 양평여행이야기 7색 페스티벌 사진 공모전의 입상입선작을 발표했다.
 
사진공모전 심사는 사진전문가로 구성한 심사위원회에서 입상작 4점과 입선후보 57점을 선정하고 입선후보 57점은 10.27.(금) ~ 10.28.(토) 진행된 양평여행이야기 7색 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된 시민투표수와 심사위원점수를 합산, 입선 14점을 최종 선정했다.
 
대상에 하늘에서 본 배다리(김재현), 금상에 구름과 황포돛단배(김명애), 은상에 눈 내리는 두물머리(허규희), 동상에 아름다운 우정(최신규)이 선정됐으며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이 각각 지급되며 입선작에게는 각각 10만원씩 시상금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다양하고 우수한 작품이 많이 응모할 수 있도록 양평여행이야기 7색 주제로 공모전을 추진했으나 생각보다 다양한 작품이 접수되지 않아 아쉬움이 많았다고 밝히면서 이번 경험을 토대로 하여 다음 관광사진공모전에는 다양하고 많은 작품이 출품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수상 및 입선작품은 양평군이 저작재산권 및 독점사용권한을 갖게 되어 양평관광 홍보 등 공공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가을여행주간 양평여행이야기 7색 페스티벌 사진 공모전 입상입선작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