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17.11.30-이천시, ‘찾아가는 일자리버스’ 동원대학교 취업의 문 열어.JPG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지난 2010년부터 경기도와 연계해 일자리버스 안에서 일자리 상담과 기업 채용면접을 진행하는 “찾아가는 일자리 버스”를 매월 운영해오고 있으며, 오는 12월 5일(화)에는 이천시와 동원대학교가 협력해 동원대 공학관 앞에서 청년구직자를 대상으로 일자리 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6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일자리 버스 내에서 전문 직업상담사와 일자리 상담을 나누고 유용한 취업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특히, 오후 2시~4시까지는 ㈜팔도, ㈜캔두코리아, ㈜토스(SK하이닉스 협력사) 등 3개 기업에서 22명을 채용하는 현장면접을 진행할 예정으로, 기업 인사담당자와의 현장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신분증, 이력서(사진부착),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단정한 복장으로 참석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현장면접은 동원대학교의 학과 맞춤 직종의 기업을 섭외해 사무직, 생산직 등 여러 분야에서 청년구직자 위주로 진행되지만, 50세 미만의 구직자를 모집하는 직종도 있고 전체 연령층에 대해 일자리 정보가 제공되는 만큼 취업 희망 시민은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해 취업 성공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천시는 금년도에 16회의 일자리버스 운영을 통해 54개 기업 200여 명이 취업에 성공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일자리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이천시 방방곡곡에 취업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참여기업 구인현황 확인 및 상세문의는 이천시청 홈페이지(http://www.icheon.go.kr/) 또는 이천일자리센터(☎ 031-632-1919)로 하면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찾아가는 일자리버스’ 동원대학교 취업의 문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