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지역)제5주년 중앙동민의 날 기념식 개최 (1).jpg
여주시 중앙동은 9월 16일(일), 여주 실내체육관에서 제5주년 중앙동민의 날을 맞이해 기념식 및 명랑운동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항진 여주시장, 정병국 국회의원, 유광국 경기도의회의원, 김영자 여주시의회부의장을 비롯한 여주시의회 의원들과 박종국 홍문지구대장 등 50여명의 내빈과 500여명의 중앙동민이 참석해 중앙동민의 날을 축하했다.
중앙동주민자치센터 김정혜 노래교실, 중년댄스, 농협 풍물놀이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중앙동민의 날 기념식, 명랑운동회, 이벤트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중앙동민의 날 기념식에서는 ▲시정발전유공(여주시장상)에 김홍기 월송2통 노인회장, 정순임 하4통장, 이경화 주민자치센터 강사, 노흥석 체육회원, ▲모범시민(국회의원상)에 문무웅 전 중앙동노인회분회장, 최준식 교2통장, 송언순 교3통부녀회장, ▲모범시민(경기도의장상)에 조용일 하4통 새마을지도자, 이준수 사회복지사, ▲모범시민(시의회의장상)에 송승권 방위협의회회원, 김명옥 바르게살기중앙동위원회 위원, ▲생활안전(여주경찰서장상)에 박형진 생활안전협의회 고문, 방범(여주경찰서장상)에 김성기 중앙동 자율방범대원, ▲지역발전(중앙동장상)에 남현숙, 이삼순, 김지연, 원옥희 동아리 회원, ▲농협발전에는 조수연, 지은순 하2통부녀회장, ▲산림발전에는 김병주 씨가 수상했다.

청백 대결로 진행되는 명랑운동회는 청팀은 창동(1통~3통), 교동(1통~7통), 가업통이며, 백팀은 하동(1통~5통), 월송동(1통~6통), 연라동(1통~2통)으로 나뉜다. 어르신공굴리기, 여성훌라후프, 지네발릴레이, 2인3각, 단체공제기차기, 림보, 신발올림픽 등의 종목과 치어리딩 공연, 주민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동민이 화합하는 장이 되었다.
 
중앙동장은 기념사에서 중앙동민에게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곧 다가올 추석 내내 온 집안이 보름달 같이 반가운 얼굴들로 환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5주년 중앙동민의 날 기념식 및 명랑운동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