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2_여주세종문화재단 연극 사랑해요 당신 선보인다.jpg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오는 2월 16일(토) 세종국악당에서 국민배우 이순재, 정영숙 주연의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선보인다.

 

지난해 연극 장수상회를 시작으로 장사익 소리판,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김선욱 피아노 리사이틀 등의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주시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여주세종문화재단은 2019년 올해 첫 기획공연으로 진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올려 여주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평범한 일상을 지탱해주는 소중한 존재에 대해...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전직 교사로 퇴임 후,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퉁명스러운 남편과 결혼한 지 어느 덧 45년, 감정표현에 인색한 남편과 미국에서 사는 자식들과의 소통의 부재로 외로움을 느끼는 아내의 이야기이다. 일상 속 무뚝뚝한 대화, 그리고 아내에게 치매라는 불청객이 찾아오고 나서야 내뱉게 되는 마음 속 진솔한 대화로 관객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내며, 긴 여운을 남기는 작품이다.

   

이순재, 정영숙 주연의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은 부부 이야기

우리 곁에 소중한 존재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의 남편 한상우 역에는 이순재가, 아내 주윤애 역에는 정영숙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84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열정으로 연극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이순재와 여러 드라마에서 지극한 모성애 연기를 선보이며 시대의 어머니상으로 대표되는 정영숙의 연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2월 16일(토) 오후 2시, 6시, 세종국악당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할 수 있으며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비롯하여 거장 피아니스트 백건우의 리사이틀, 어린이 뮤지컬 어린이 캣 등 클래식, 발레, 넌버벌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들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2019년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세종문화재단 기획공연 이순재, 정영숙 주연의 연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