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2_2019년 한돈 소비 촉진 시식회 (2).jpg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지부장 원종섭)는 지속적인 돈가 하락과 수입육 소비 증대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지난 10일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한돈 소비 촉진 시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 임원진 및 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방문객들에게 400만원 상당의 한돈을 구이, 강정, 스테이크 등의 형태로 조리 후 무료 시식으로 제공했다.
 
행사에 앞서 원종섭 지부장은“맛있을 뿐 아니라 단백질 및 비타민 B1 등의 영양원이 풍부한 한돈을 홍보하기 위해 시식회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민들의 한돈에 대한 관심과 소비증대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시식에 참여한 한 방문객은“우천예보에도 불구하고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힘쓰는 행사 관계자들을 보며 국내 양돈산업이 많이 위축 되어 있음을 느꼈으며, 오늘 맛본 한돈 요리들을 집에서도 만들어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등 홍보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격려하기도 했다.
 
한편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과 설에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한돈을 전달하는 꾸준한 나눔행사를 가질 뿐 아니라 매달 두번째 수요일에 시행되는 축산환경 개선의 날에 적극 동참하는 등 축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 한돈 소비 촉진 시식회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