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2 양평혁신교육지구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jpg  
양평혁신교육협력센터(센터장 오흥모)는 2019 양평혁신교육지구 사업 평가 및 사업 평가를 토대로 한 혁신교육지구 사업의 변경 계획을 심의하기 위해 지난 14일 제 1회 ‘혁신교육지구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를 kobaco 연수원(양평군 강상)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양평군은 학교와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지역교육공동체 구축을 위하여 금년 경기도교육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혁신교육지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혁신교육지구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는 혁신교육협력센터 운영 및 혁신교육지구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운영과정에 참여함으로써 각종 사업의 심의, 자문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소위원회에는 오흥모 센터장과 박석동 양평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을 비롯해 전·현직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 군청 및 교육청 직원으로 구성된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 위원 약 65명이 참석했다.
 
오 센터장은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는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 공무원과 교육청 직원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모아 지역 특색에 맞는 행복한 양평 혁신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학교 혁신에서 지역교육공동체 혁신으로, 양평 지역교육협의회 소위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