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 청운면 행복돌봄추진단, 관내 취약계층 대상 가구에 쓰레기 분리수거 등 주거환경개선사업 진행
01 청운주거환경 (1).jpg
청운면 행복돌봄추진단(단장 송길영, 공동단장 구문경)은 지난 14일 관내 취약계층 대상 가구에 쓰레기 분리수거 등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대상가구는 장애인 가구로 홀로 거주하고 기초생활수급자로 지적 장애(심한 장애)를 가지고 있어 절실히 도움이 필요하여, 행복돌봄추진단 회의를 거쳐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 가구로 선정했다.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행복돌봄추진단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먼지가 쌓여있는 쓰레기 더미를 걷어내고 분리수거 및 폐기물 정리를 하면서 구슬땀을 흘렸다.
 
송길영 단장은 “매서운 한파 속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항상 큰 관심으로 관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서 자원봉사를 해 주시는 단원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돌봄추진단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항상 열심히 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청운면 행복돌봄추진단에서는 주거환경개선사업 뿐만 아니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요리교실, 연탄배달, 김장나눔행사, 행복 나들이 동행 등 다각적인 지역사회봉사를 추진하였고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매서운 한파도 녹이는 큰 열정으로 청운면 취약계층 대상 주거환경개선사업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