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추석맞이 군·경 위문.jpg
  
  이천시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엄태준)는 지난 22일 엄태준 이천시장과 3901 1대대장을 비롯한 통합방위협의회위원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3/4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회의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차단을 감안하여 서희테마파크 야외무대에서 열체크, 손소독 등 코로나19 확산예방에 만전을 기하며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서 엄태준 이천시장은 ‘시민이 주인인 이천’을 만드는 데 함께하고 계신 이천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님들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민·관·군·경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통하여 비상대응 협력체제를 구축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이를 통한 시정발전과 통합방위 준비태세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을 당부했다.
 
통합방위협의회는 1997년 제정된「통합방위법」에 따라, 적의 침투·도발이나 그 위협에 있어서 국가총력전의 개념에 입각하여 전방위적인 통합방위태세를 확립하고자 매분기별 정례적으로 개최한다.
 
회의가 끝난 후 관내 군부대 장병 및 의경에게 위문품으로 전통시장 상품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위문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향토방위와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국방의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 장병과 의경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군부대와 경찰에서는 평소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주고 있는 이천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민생치안 유지와 시정 발전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3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추석맞이 군·경 위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