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지역 01- “여주시 중앙동, 백일홍 8000본 배분!” .jpg

 

  지난 12일 여주시 중앙동(동장 임영석)은 60일간 직접 재배한 백일홍 8000본을 중앙동 24개통 마을에 배분한다고 밝혔다.

 

중앙동은 지난 3월 15일 월송동에 깨끗하고 밝은 중앙동 만들기 특수시책의 일환으로 꽃모은행 월송지점을 개점한 바 있다.

   

꽃모은행 월송지점의 총괄 책임자인 전충국 월송1통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리 중앙동 24개통 마을에 만발할 백일홍을 생각하며 정성껏 재배했다.”며 “백일홍 모종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휴일도 반납하고 꽃모은행을 함께 가꾼 중앙동행정복지센터 직원여러분께도 감사한다.”고 전했다.

 

박성호 교7통장은 “동에서 마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아파트 입구부터 단지 안까지 화사한 꽃으로 눈이 즐겁다.”며, “매년 아파트 주민들과 함께 가꾼 정원을 보면 정말로 뿌듯하다. 백일홍도 주민들과 함께 사랑을 담아 정성껏 식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임영석 중앙동장은 “깨끗하고 밝은 중앙동 만들기를 위해 한정된 예산으로는 지금의 중앙동 모습을 만들 수는 없다. 지속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주민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하다.”고 전하며, “특히, 백일홍 파종부터 배분까지 헌신하신 전충국 통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중앙동, 백일홍 8000본 배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