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소통인문학.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시(시장 엄태준)가 「이천시장과 함께하는」2021  소통인문학 콘서트를 오는 6월 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약 2시간동안 이천고등학교에서 개최한다.

 

2020년 이현고를 시작으로 올해 두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시민들과 이천의 행복을 소통합니다!’를 모토로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학생들의 지친 마음을 다양한 인문학적 주제에 대한 강좌와 소통을 통하여 현재의 행복한 삶의 의미를 탐구하고자 준비되었다.

 

인문학 강의, 엄태준 시장과 강사와의 소통 토크로 구성된 이번 토크 콘서트의 강사는 구글코리아로 잘 알려진 조용민 강사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자신을 혁신하는 방법에 대한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번 소통인문학 콘서트를 통하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학업에 전념하기 어려운 이때 학생들에게 인문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고 현재의 행복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바란다”고 밝혔다.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됨과 동시에 유튜브를 통해 이천고 전학년이 모두 참여할 예정이다.

 

소통인문학콘서트는 관내 12학교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매년 2개 학교를 선정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이천시장과 함께하는 2021 소통인문학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