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5 제29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포스터.jpg

양평군이 주최하고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가 주관하는 2021년 제29회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 양평군 예선전이 지난 14일부터 신청접수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청소년 종합예술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끼를 발산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예술제는 4개 부문 18개 종목으로 지난해 대회보다 1개 종목(기악독주)이 추가되어 문학 부문을 제외한 전 종목이 비대면(온라인심사)으로 운영된다.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는 문학 경연은 오는 7월 9일, 양평군보훈회관 및 행복플러스센터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며, 청소년들의 안전한 경연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대책 하에 개최된다. 참가 청소년들은 경연장에 대한 방역수칙과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그동안 쌓은 실력을 발휘해야 한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번 예술제는 무엇보다 안전을 바탕으로 청소년의 문화적 감수성을 발휘하고 화합하는 예술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청소년 종합예술제를 통해 그동안 위축되었던 청소년 문화 활동에 활기를 불어넣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29회 청소년 종합예술제 양평군 예선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양평군청 청소년팀(☎

770-3793),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773-505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9회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 양평군 예선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