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2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공모선정(2).jpg

 

[양평군 이계찬기자]=양평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기용)에서는 지난 15일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과 ‘센터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며 이에 따른 선정 단체에 대한 대상 사업 운영 및 보조금 집행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공모에 선정된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으로는 ▲양평군마술봉사단의 숲속의 마술치유 ▲양평어린이집연합회의 따뜻한 엄마 밥상, ▲양평문화원여성회의 친환경주방세제 나눔 ▲양평호스피스회의 위기대상 암환자의 행복한 일상찾기 ▲청소년사랑동그라미봉사회의 청소년과 함께하는 홀몸어르신께 마음밥상 전하기 등 총 5개 사업이 선정됐다.

 

또한,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에는 ▲어울림봉사회의 저소득층 가정에 김치 밑반찬 제작 및 전달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양평지회의 지역어르신과 함께하는 천연염색체험 ▲아름다운동행봉사회의 홀몸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 반찬나눔활동 ▲교사학습공동체 Y.E.S의 책을 읽다 지구를 잇다 ▲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의 이웃사랑 희망더하기 삼계백숙 지원사업 ▲양평여성포럼의 물김치와 밑반찬 제작 및 전달 등 총 6개 사업이 선정되며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윤기용 센터장은 “봉사단체의 노력으로 올해도 여러 봉사프로그램이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며,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자원봉사 참여문화를 확산해 나가며, 어려움에 빠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연이은 우수프로그램 공모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