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시(시장 김경희)와 대월상가번영회(회장 이지용)는 ‘2022년 경기도 우수 골목상권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8월 28일, 대월 골목상권(대월면 사동리 일원)에서 가을 축제를 개최할 예정임을 밝혔다.

 

대월 골목상권은‘2022년 경기도 우수 골목상권 육성사업’으로 선정되어 사업비 1억원으로 환경개선 사업과 공동 마케팅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또한 대월 골목상권은 ‘2020년 경기도 골목상권 조직화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골목상권 소상공인들을 하나의 경제공동체로 조직화하고 체계적으로 육성하여, 소상공인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였다.

 

이번 가을 축제는 이천쌀 소비 촉진을 위하여 8월 23일 ~ 27일 대월 골목상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경품 추첨권을 배부하여, 총 135명에게 이천쌀 10kg의 경품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며,

 

8월 28일(일) 13시~17시, 대월농협 사동지점에서 노래자랑 대회 개최 및 초대가수 공연도 이루어질 계획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번 우수 골목상권 육성사업을 통해 대월 골목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골목상권의 경쟁력과 자생력을 강화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대월상가번영회, 우수 골목상권 육성사업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