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6-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가을이랑 북(BOOK)이랑’ 독서 프로그램 진행.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여주시(시장 이충우)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오는 10월, 가을을 맞아 여주시 청년들을 위한 독서 프로그램, ‘가을이랑 북(BOOK)이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독서 프로그램에서는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답하다(20명) △불편한 편의점 2(20명) △잘될 수 밖에 없는 너에게(20명) △역행자(20명) △유럽도시기행1 (20명) 등 총 5개의 도서를 제공한다.

 

신청은 10월 4일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https://booking.naver.com/booking/1 2/bizes/502089)을 통해 가능하며, 만 18세부터 만 39세 이하 여주 청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년들은 신청 도서를 읽고 전용 사이트에 독후감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청년들에게 독서의 계절 가을을 책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심리·소설·에세이·자기계발·인문 등 다섯 분야의 도서를 선정했다. 취향에 따른 맞춤 독서가 가능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가을이랑 북(BOOK)이랑’ 독서 프로그램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