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중소기업중앙회 감사패 전달.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중소기업중앙회에서 10일 이천시를 방문하여 ‘이천시 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제정(‘21 .11.5.)에 기여한 이천시장,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서 추연옥 경기중소기업회장, 김종하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천시에는 경기도작물보호제판업협동조합, 경기중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이천시종합유통사업협동조합이 있으며,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관내 중소기업자가 협업 및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중소기업 협동조합의 육성 및 지원에 필요한 사항 지원 근거를 마련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경제적 지위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천시에서는 관내 중소기업 자금난 해소를 위해 2021년도 중소기업육성자금지원 53개 업체 20,156백만원, 특례보증 67건 8,281백만원, 특별경영자금 18,700백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해마다 중소기업 해외시장개척을 위해 해외시장 개척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러시아 화상상담 시장개척단을 운영하였고 하반기에는 북미(미국,캐나다) 화상상담 시장개척단을 운영(11.1.~11.12.)하여 재현인텍스외 24개 업체의 제품수출을 위해 러시아, 캐나다, 미국에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지원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소기업중앙회, 협동조합 육성 및 지원 조례 제정 이천시에 감사패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