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여성단체협의회정기총회20170209.jpg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는 지난 9일 안성인삼농협 2층 회의실에서 15개단체 임원 및 내빈 7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여성단체협의회 2016년도 활동실적을 돌아보고 2017년 사업계획을 점검하는 한편 그동안 지역사회와 여성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한 단체장을 시상했다. 시상은 안성시장상 3명(이현복, 이현숙, 함명자), 국회의원상 1명(정영순), 안성시의회의장상 2명(임옥화, 김진분), 여성단체협의회장상 2명(이근옥,김은희)으로 총 8명이 수상했다.
 
한편,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지난해 폭력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관내 7개 고등학교 학생 4,200명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성인되기”란 주제로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과 거리캠페인을 실시하였고, 금년에는 관내 13개 중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을 계획하고 있어 지역봉사와 더불어 안전한 도시 조성에 주력할 예정이다.
 
2014년 제7대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취임한 이정옥 회장은 금년 제8대 회장으로 연임되어 인사말에서 “막중한 역할수행을 위해 단체회원들과 더불어 초심을 잃지 않고 양성평등과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을 사랑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는 여성단체협의회가 있어 든든하다”며 금년에도 여성단체협의회의 활약을 기대하며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