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여주시, 뮤지컬을 통한 영어교육
 
02_2017_영어뮤지컬 캠프_보도자료 (1).jpg
 
02_2017_영어뮤지컬 캠프_보도자료 (이대직부시장 축하인사).jpg
 
여주시(시장 원경희)여성회관 공연장에서는 지난 12일 「제6회 여주어린이 영어뮤지컬 캠프」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이 영어 뮤지컬“ Seussical Jr”공연을 선보였다.
 
시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지난 8월 7일부터 11일까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여주 어린이 영어 뮤지컬 캠프」에서 영어대사는 물론, 춤과 노래를 배우고 부모님, 선생님, 친구들 앞에서 재능을 뽐내고, 무대경험과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하고자 마련한 것,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5일간의 짧은 연습기간이 믿기지 않을 만큼 영어대사와 춤, 노래를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영어뮤지컬 캠프에 참가한 한 학생은 “이번 캠프기간동안 배우고 연습하는 것이 즐거웠으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고, 아주 특별한 추억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2012년부터 금년까지 「여주 어린이 영어 뮤지컬 캠프」에 199명의 학생이 참가해왔으며, 글로벌시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요소들을 재미있게 배우고 익히는 기회가 됐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시에서도 보다 많은 학생들이 유익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교육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초등학생들의 열정적인 무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