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지역 02- 금사면 주록리 표지석 제막식 개최 (2).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지난 6일 여주시 금사면 주록리에서는 제4회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경진대회 은상기념 표지석 및 청운공원 표지석 제막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날 제막식에는 권병열 여주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강종희 금사면장,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 서광범 여주시의회 부의장, 최종미 여주시의원, 이대성 이장협의회장(주록리장), 주록리 주민 등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 준수하에 간소하게 기념식이 진행되었다.

 

지역 02- 금사면 주록리 표지석 제막식 개최 (1).jpg

 

주록리는 NH농협이 주관하는 제4회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경진대회에 참가하여 경기도내 총 18개 팀 중 본선에 입상한 4개 마을에 포함되었으며, 경기도내 팀 중 1위로 전국대회 은상이라는 높은 성과를 이루었다.

 

이대성 주록리 이장은 ‘주민들의 협력과 성원을 통해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었던 만큼 지금의 노력을 잊지 않고, 명품 주록리 마을을 이어가기 위한 주민들의 염원을 담아 표지석을 세우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화합하고 단결하여 깨끗하고 살기 좋은 모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4회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경진대회 시상식은 11월 18일 목요일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최소인원 참석하에 농협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사면 주록리 표지석 제막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