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1_장학금기탁(제이케이로지스).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여주시의 인재 양성과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기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11월 24일(수), 여주시청 시장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이항진 여주시장과 경규명 장학회 이사 등 장학회 관계자들과 제이케이로지스, 산바다스포츠·치재사회적협동조합, NH농협은행여주시지부의 각 대표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첫번째 기탁식에 참여한 제이케이로지스는 여주시 가업동에 물류창고 사업을 추진 중인 업체로, 안태호 대표는 기탁금 1000만원을 전달하며 “기업이 성장하는 만큼 인재를 성장시키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기탁한 장학금이 여주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장학재단에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01_장학금기탁(산바다스포츠_치재사회적협동조합).jpg

 

두 번째 기탁자인 산바다스포츠(홍기석 대표)와 치재사회적협동조합(홍기호 이사장)은 지난 10월 23일 여주행기부라이딩 행사를 진행하였고, 행사 참여자 50인 및 치재사회적협동조합의 기부금 314만원을 전달하며 기부라이딩행사(산바다스포츠 후원)를 매년 연례 행사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장학회 설립 이래 6억원이 넘는 장학금을 기탁한 NH농협은행여주시지부의 남주현 지부장은 기탁금 5000만원을 장학회에 전달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학생들에게 기탁한 장학금이 학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여주시 인재 양성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을 전했다.

 

01_장학금기탁(농협).jpg

 

장학금을 전달받은 이항진 여주시장은 “이렇게 많은 업체들이 여주시 인재들을 응원해주시고 좋은 뜻을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장학금이 학업에 정진하는 여주시 학생들에게 뜻깊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기탁 이어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