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1 양평군체력인증센터 무료 운동교실 홍보 포스터(1)-horz.jpg

 

[양평군 이계찬기자]=양평군 체력인증센터가 오는 27일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온라인으로 운영하는 체력증진교실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비대면 체력증진교실은 체력향상과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운동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1세 이상의 군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네이버 ‘웨일온(Whale On)’을 활용해 오는 7월 4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50분간 수업을 진행한다.

  

국가자격증 보유 건강운동 관리사와 참가자 간 쌍방향 의사소통을 통해 기초체력 향상을 위한 자세·운동 방법 교육 및 실습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구글 설문지 온라인 신청서(https://forms.gle/YUkjtyEHjyZDNyrP7)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국민체력100양평체력인증센터’ 게시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거나 유선(031-772-9775, 9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비대면 체력증진교실을 통해 무더위로 움츠러든 군민들의 체력활동이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양평군 체력인증센터는 양서에코힐링센터 건물 5층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연령대별로 과학적인 체력측정과 맞춤형 운동 처방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체력인증센터와 함께하는 무더운 여름맞이 무료 운동교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