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01- “여주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로 온정 나눠” (1).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여주시새마을회(회장 고광만)는 지난 17일, 18일 이틀간 여주시 북내면 당우행복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를 열었다.

 

매년 진행되는 여주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는 남,녀 새마을지도자들이 모여 김치를 담그고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어 따뜻한 정도 함께 나누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고광만 여주시새마을회 회장, 이진표 협의회장, 박상주 부녀회장등 각 읍면동 새마을지도자들이 참여하였고 이충우 여주시장도 현장에 방문하여 새마을지도자들을 격려했다.

 

17일에는 배추를 절이고 18일 속 바르기를 하여 약 3,00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김장 담가주기에 사용된 배추는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재배한 것으로, 배추 수확부터 포장까지 직접 참여하여 봉사의 뜻을 함께했다. 완성된 김장김치 400박스는 각 읍면동 독거노인 및 소년, 소녀 가장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광만 회장은 “오늘 행사에 참여하여 열심히 김치를 담가준 새마을 가족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로 온정 나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