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사진3.jpg
 
사진1.jpg
 
신둔농협 (조합장김동일)은  농협중앙회가 실시한 2017년 종합업적 평가에서 전국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룩 하였다.  

지난 2007,  2015년에 이어  2017년도 “최우수 전국1위 수상”  신둔농협은 신용사업을 비롯해 카드사업, 보험사업, 경제사업, 하나로 마트 사업등 전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이루어 당당히 전국 1위를 3번씩 차지했다.

특히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자산 건전성을 중요시 하며 사업을 전개 하였으며, 지난해는 김동일 조합장의 경영방침에 따라 윤리, 투명 경영체계를 확립하고, 정도경영 실현과 자립 기반 구축을 위한건전 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아울러 조합원 영농비 절감을 위하여 영농자재 지원폭을 확대하고 농산물의 유통혁신을 통하여 농업인 실익증대에 최우선으로 남다른 노력을 펼쳐왔다.

신둔농협(조합장 김동일)은 교육지원사업비 (영농자재 지원, 농업인안전보험, 복지사업, 콩선별기,논두렁조성기,항공방제등)  9억6백만
원을 지급하는등 다양한 사업 실행으로  타 조합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동일 조합장은 먼저 전조합원의 우리 농협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에 깊은 감사에 마음을 전하고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임직원 모두가 목표달성을 위하여 남다른 노력과 열정으로 능동적으로 혼연 일체가 되어 이뤄낸 결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조합원 실익증진과 농업.농촌.농협 발전을 위해 투명하고 내실있는 정도경영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둔농협 2017년 전국 종합업적 평가 1위 달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