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01 정동균 양평군수, 주민과의 간담회 개최.jpg
 
민선7기 정동균 양평군수는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주민과의 소통을 위한 현장방문 간담회 진행한다.
 
10일 양평읍으로 시작한 이번 간담회는 양평읍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20명이 참석했으며 CCTV설치, 그라운드 골프장 조성, 양평경찰서 및 양평 우체국 이전, 양서119센터 건립 등 다양한 건의사항들이 나왔다.
 
특히, 지역대표들은 모든 당을 포용할 수 있는 초당적 행정을 펼쳐 줄 것과 반면에 소신 있고 과감한 행정을 펼쳐 줄 것을 주문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제 군민들은 정동균에게 4년이라는 소중한 시간을 맡겼다. 이 소중한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고 주민들이 갈망하는 새로운 변화를 반드시 성공시키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교육과 일자리 정책이 중요하다.”며 “1500여 공직자들과 머리를 맞대고 노력해 아이들 교육으로 양평으로 왔다가 교육 때문에 양평을 떠나는 아픈 현실을 극복해 교육의 도시로 변모시켜 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주민간담회 일정은 ▲양평읍, 강상면(7월 10일) ▲강하면, 양서면(7월 11일) ▲옥천면, 서종면(7월 12일) ▲단월면, 청운면(7월 13일) ▲양동면, 지평면(7월 16일) ▲개군면, 용문면(7월 18일)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수에게 바란다! 정동균 양평군수, 주민과의 간담회로 연이은 소통 행정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