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캡처.PNG
 
[정남수 기자]=더불어민주당 여주양평 권혁식 전)예비후보가 24일 오전 11시 여주시청 상황실, 오후 2시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각 기자회견을 열고, 여주양평 백종덕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할 예정이다.
 
이날 지지 선언에는 권혁식 전)예비후보와 백종덕 예비후보, 지지자들이 함께 모여 백종덕 예비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 의사를 밝힐 것으로 알려졌다.
 
권혁식 전)예비후보는 지지 선언에는 그동안 지지해준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이 지역을 살릴 수 있는 후보는 백종덕 뿐이라며, 백종덕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과 함께 반드시 민주당이 승리하여 개혁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모든 당원이 백종덕 예비후보에게 힘을 모아 달라는 호소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백종덕 예비후보는 “권혁식 전)예비후보께서 용기 있는 결정을 내려주셔서 감사하다.”며, “권혁식 전)예비후보와 손을 잡고 경선은 물론 본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여 여주와 양평을 아름답고 풍요로운 도시로 변화시키겠다.”고 하였다.
 
더불어민주당의 경선 후보자 발표 이후, 경선에서 제외된 전)예비후보가 공개적으로 백종덕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것은 처음이다. 더불어민주당 여주양평 후보 선정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경선에서 제외된 나머지 전)예비후보들의 행보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권혁식 전)예비후보 백종덕 지지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