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 전체메뉴보기
 
  • 지민희 의원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2024 의정대상’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4.jpg
사진/ 양평군의회 제공

 

[천정수 기자]=지난 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과 지민희 의원이 각각 ‘의정대상’과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2024 의정대상’은 지방의회 위상을 강화하고 경기도 시·군의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했으며,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에 대해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이날 함께 시상했다.

 

윤순옥 의장은 제8대 양평군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하여, 현재 제9대 양평군의회 전반기 의장으로서 폭넓은 의정활동을 왕성하게 펼치며, ‘군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의회’를 구현하고 의회 본연의 균형과 견제의 역할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 및 지방의회 위상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받았으며, “많이 부족하지만 양평군 발전과 주민 행복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군민이 주인이 되는 지방자치 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의 영예를 얻은 지민희 의원은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더불어 ‘양평군 맨발 걷기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양평군 농업인의 날 지원 조례안’ 등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입법 활동을 활발히 하여 군민의 삶에 필요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고 군민 복리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에 높은 평가를 받아 영광스러운 귀한 상을 받음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양평군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연구하고 더 열심히 뛰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 ‘의정대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